클래스 객체 생성시에 Warrior W -> 기본생성자 호출 Warrior W1=W ->만듦과 동시에 복사 (복사 생성자) Warrior W2 ->기본 W2=W -> 복사대입연산자 복사 생성자 + 복사 대입 연산자 -> 컴파일러가 암시적으로 만들어줌 (메모리에 있는 데이터 그대로 복사) class Warrior{ public: Sword SW; ->포인터로 하지 않을시 워리어와 검이 서로 일치하여 생성, 소멸이 같이됨. } 생명 주기 관리가 어려워진다. (클래스 내에 다른 클래스를 가질땐 포인터나, 참조 값 추천) 복사 생성자, 복사 대입 연산자 -> 주소값 즉 메모리 자체를 그대로 복사 (얕은 복사) 멤버 데이터를 비트열 단위로 복사 (메모리영역 그대로 복사) 포인터 주소값 -> 주소값을 복사 -> 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