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클래스 생성 및 이동 애니메이션을 간략하게 정리해보자
우선 캐릭터 클래스로 c++ 파일을 생성해준다.
생성한 c++클래스를 블루프린트로 파생시켜준다!
cpp 에서 생성자에 컴포넌트를 붙여준다. ( 폰에서 했던것봐 비슷하다)
그럼 다음 블루프린트에서 메쉬선택과 설정 조절을 잘해주자
다음으로 키바인딩을 해준다.
코드로 이동하는 부분 코드를 짜줍시다!
마지막으로 우리가 키가 반응하게 코드도 짜줍니다.
키 설정을 한 후에 애니메이션을 만들어줘야하는데 블레드 스페이스 애니메이션을 짜줍니다.
그런 다음 블레드 스페이스 애니메이션 전환에 필요한 angle 값과 speed 값을 블루 프린트 or c++ 에서 값을 구해줍니다.
캐릭터의 벨로서티 값을 불러오면 됩니다.
구한 값을 블렌드 스페이스 매개변수로 넣어주면 애니메이션이 완성됩니다!
간략하게 정리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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