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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2/05 1

언리얼엔진5 C++로 정복하기(6) 적 타격

적을 타격하는 기능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자 takedamage 나 onhit 내장함수도 있지만 박스 트레이서로 타격을 해보자플레이어가 들 무기 cpp파일에 오버랩 함수를 정의하자. (매개변수는 프리미티브 헤더파일에 매개변수가 작성되있어 복사 하여 붙여넣으면 된다.)무기에 박스 콜라이더 컴포넌트를 추가하고 UFUNCTION으로 정의하여 박스 오버랩 함수를 AddDynamic 으로 불러오자 (델리게이트 바인딩)자신의 무기 부분에 무기 칼날의 시작 부분을 BoxTraceStart로 지정 무기 칼날의 끝부분을 BoxTraceEnd 로 지정을 하고 TArray라는 동적 배열을 이용해 무기를 들고있는 자신은 오버랩 액터로서 제외하고 한번 맞은 대상은 배열에 추가해 투히트가 안되도록 반복문을 사용한다. 다음 UKis..

언리얼 엔진 5 2024.0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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