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제작하다보니 특정 상황에서 허공을 쏘다보면 본인이 타격을 받아 히트 리액트 반응이 나오는 현상이 있었다. 위처럼 적 플레이어 근처 에임에 두고 쏘다보면 본인이 타겟당하여 본인이 히트리액트를 하는 장면이 있는데 본인의 몸쪽과 에임시 머리쪽을 타격받는현상이 있었다.그래서 카메라때문에 라인트레이싱이 잘안되나보다 해서 타겟암 길이와 카메라 위치를 수정해도 마찬가지로 본인이 타격당하는 현상이 계속하여 발생했다.그래서 QueryParams 를 추가해서 본인을 무시하는 파라미터를 생성하고 라인트레이스에 본인을 무시하는 코드를 짰지만UE_LOG도 동작하면서 본인이 히트하면서 해결방법은 되지못했다.(Character 말고 GetOwner() 해도 마찬가지...)그래서 총구 문제인가 하고 총구쪽을 봤는데,총구 소켓..